리뷰

내돈내산...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머큐리 개봉기(바큐리)

Martha_ 2022. 1. 18. 19:31
728x90
SMALL

 

제 첫 무선마우스인 로지텍 G PRO 무선을 쓴지 2년 3개월...

로지텍 종특인 스위칭 불량인 더블클릭 현상은 거의 1년마다 발생하여 골치거리중 하나였는데...

 

대표사진 삭제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
마침 11번가 x 아마존에서 레이저 바이퍼 머큐리가 특가에 판매중이라

고민도 안하고 바로 질러버렸습니다. ㅋ_ㅋ

광축이라 더블클릭 이슈가 없다는 점이 진짜 매력적이긴 했어요 ㄹㅇ

 

저 가격에 무려 1만원 더 할인받고, 포인트 적립까지 했으니 대략 8.5만원!!

해외제품은 국내에서 AS를 못받지만.. 레이저사는 무려 RMA가 가능합니다!!

기간이 오래 걸릴뿐 수리 및 교체가 가능하단 말씀~

 

해외배송인데도 역시 아마존이라 그런가? 엄청 빨리 도착하더군요.

 

11월 27일에 구매

11월 28일 아마존 물류센터 입고 및 출고

11월 29일 미국 현지 택배사 입고 및 출고

11월 30일 인천도착

12월 1일 배송완료

 

겉 패키지는 간단한 설명이 나와있네요.

대충 읽고 넘깁시다.

중요한건 겉 포장이 아니라 내용물이니깐요

 

내용물은 마우스 본체, 충전독, 연결선, 매뉴얼 이렇게 들어있네요.

 

이 제품은 양손잡이용이라 대칭형 마우스에요.

마감도 좋고 깔끔하네요.

하단에는 무선 리시버 수납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고 위아래 4곳에 피트를 확인할 수 있네요.

 

기존에 사용하던 로지텍 G PRO 모델이랑 비교입니다.

전체적인 크기 자체는 거의 비슷해보였어요.

무게는 바이퍼 모델이 더 가볍더군요.

무선 충전 겸 리시버 확장 독입니다.

기존 로지텍을 사용할 땐 충전할때마다 유선충전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, 이 제품은 독에 올려두기만 해도 충전이 된다죠 ㅋ_ㅋ

물론.. 로지텍도 무선충전패드가 있는데 괴랄한 가격을 자랑해서 도저히 손이 안갔...

 

ㅗㅜㅑ...

충전독을 데스크탑에 연결하니 LED가 들어오네요 ㅋㅋ

게이밍 감성이 뿜뿜 오릅니다.

 

 

 
 

 

 

레이저 아이덴티티 색인 초록색 LED를 마우스와 충전독에서 확인할 수 있었으며,

충전독에 마우스를 올려둔 상태에서는 노랑색으로 점멸을 하네요.

 

윈도우에 연결하니까 알아서 레이저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설치하더군요.

로지텍은 그런거 없었...

 

로지텍과 마찬가지로 레이저도 소프트웨어를 통해 감도, 조명, 전원 등을 설정할 수 있네요.

그리고 양손잡이 마우스답게 마우스 사용을 왼손잡이, 오른손잡이로 따로 프로파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 

전원설정 중에 유휴 상태 후 절전 시간 조절과 저전력 모드 기능은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기능으로 꼽을 수 있을거 같아요

 

충전독에 올릴 시 이렇게 충전상황을 확인 할 수 있네요.

 

여기까지 간단하게 살펴본 개봉기였습니다.

 

추가 리뷰를 쓰게 될 일이 있을지 모르겠는데, 있다면 써보겠습니다.

#레이저 #바이퍼 #머큐리 #레이저마우스 #레이저바이퍼

 

 

300x250
LIST